본문 바로가기

interest/tv & movie

[포레스트검프] 난 착한사람 인걸까?

 


포레스트 검프 (1994)

Forrest Gump 
9.5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톰 행크스, 로빈 라이트, 게리 시니즈, 마이켈티 윌리엄슨, 샐리 필드
정보
드라마, 로맨스/멜로 | 미국 | 142 분 | 1994-10-15

 

내가 어렸을적에 참으로 감명깊게 보았던 영화가 있다...

초등학생 머리에 깊이 박혀버릴 정도로 재미있으면서도 감동 깊은 영화 였다.

 

'포레스트 검프'

 

우연히 어제 회사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다가 다시금 보게되었다.

영화를 보면서 내 머리 속에서는 참으로 많은 생각 들이 들었다...

 

나는 곳잘 사람들에게 착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정말 한없이 착한 사람이다.

 

과연 나는 과거의 나만큼 착한사람인지 물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