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tv & movie

역시 주성치 영화 웃기지만 따뜻해지는 - 장강7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강7호
 솔직히 아직 국내에서 개봉하지 않은 영화로써 필자가 중국에 직접 가서 감상하고 국내로 다시 들어와 이렇게 평을 남기고 있다고 말해도 전혀 믿지 않을 것을 알기에 출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겠다 ㅎㅎ

 주성치 영화라하면 참으로 뭐라 말하기 힘든 포스가 느껴진다. 정말 웃긴 영화의 최고봉이 아닐까 생각되는 서유기와 쿵푸축구등 주성치는 정말 영화 계의 최고의 별이라고 생각된다. 주성치 영화를 보면서 한번도 웃지 않는다면 냉혈안이라고 불러주마!!!

 이번에도 주성치는 우리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의 주인공인 장강7호이다!! 태생은 비록 외개인이지만 귀여운 외모와 좀 허접한 초능력으로 정말 사랑스러운 캐랙터라고 할 수 있다. (본인은 스포일러가 아니기 때문에 너무 디테일한 설명은 거부하겠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된 내용은 가낭하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주성치와 아들사이에 장강7호가 들어가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솔직히 주성치가 웃음을 주는 때보다는 장강7호가 웃음을 주는 경우가 더 많다.
 아무리 힘든상황에서도 열심히하면 행복해 질 수 있다는 평범하면서도 가슴찡한 스토리가 진행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G의 효과가 다소 어색하긴하지만 확실한 웃음으로 그부분은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 더불어 주성치의 아들로 나오는 배우의 연기가 참 잘 맞는다;;; 캐랙터 설정을 참 잘 고른것 같다.

 장강7호 애들이 있다면 오랜만에 손을잡고 영화관에 갈만한 영화가 개봉한것 같다. 온갓 CG와 액션이 난무하는 요즘 영화 판에서 순수한 아이들에게 더 많은 꿈을 줄 수 있는 영화가 바로 장강7호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