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대한산업공학회 대학생프로젝트경진대회 입상!!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졸업논문을 경진대회에 제출해 보라는 담당 교수님의 조언으로 아무생각 없이 제출을 했던것이 본선에 진출하더니 입상까지 하고야 말았다;;;
솔직히 아무 기대도 안하고 있던터라 이게 왠떡이냐 싶지만 은근 많은 노력을 기울였기에 지금의 결과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취업을 위해서는 최적화된 삼각형이 구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1. 알아주는 기업의 인턴!!!
인턴경험은 어디서나 실전에서 사용될 수 있는 경험을 갖어다 주기에 기업에서 많은 가산점을 주기마련이다.
2. 입상경험!!!
능력이 있더라도 보여줄수 있는 구체적인 물증이 필요하다. 입상이 최고의 효과라고 생각한다.
3. 토익점수와 어학연수 경험
왠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는 영어를 너무 신경쓴다. ㅠㅠ

지금까지 나는 삼각형의 두 점을 완성시켰다.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한점 어학연수를 통한 영어스킬 상승!!!
한달정도 밖에 남지 않은 지금 이번에 휴학을 선택했던것이 참으로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된다.

자자 취업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자!!!
다음주에 있는 RFID관리사 시험에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