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canada

[Canada]한학기가 끝났다;;;

우리 학원에서는 4주를 한학기로 판단한다.
하지만 필자의 경우는 수업중간에 들어갔기 때문에 2주만에 수업을 페스하게 되었다...
뭐 적응하다가 끝나버린 수업이랄까;;;
뭐 어쨋든 아무 탈없이 다음레벨로 넘어갈 수 있었으니 ㅎㅎㅎ
일반적으로 한학기를 모두 수료하지 않으면 다음레벨로 넘겨주지 않는데 필자의 경우는 운이 좋았는지
아니면 정말 잘한건지;;;; 인터미디어 최종단계인 레벨4로 넘어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정들기도 전에 이제 헤어지게 되는 오전 클래스 반 친구들;;;
땡큐 그램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전 클래스의 피드백이다 ㅡ.ㅡ;
정말 날 뭐 그리 잘봤는지 거의 최고 점수를 받았다.
마지막 작문 숙제가 많은 영향을 끼친것 같다;;
참고로 정말 영어 문법이라면 치를 떠는 필자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정말 문법에 강한것 같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오후에 그래머클래스;;;
숙제는 모두 했지만 어떻게 제출해야하는지를 몰라서 한번도 내지 않은 것으로 나왔다;;;(난 정말 다 했단 말이다!!!)
뭐 많이 좋은건 아니지만 다음 레벨로 넘어가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는것 보니 ㅎㅎㅎ
필리핀에서의 공부가 많은 도움이 된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문법 시험중 잘본 페이지만 ㅋㅋㅋ

'trip > canada'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nada]Sugar shack  (0) 2009.03.08
[Canada]Place-d'Armes  (0) 2009.03.02
[canada]Jean-Drapeau  (0) 2009.02.28
[캐나다]쌀밥이로구나~  (0) 2009.02.23
[Canada]Let's go to skating  (2) 2009.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