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canada

[캐나다]쌀밥이로구나~

캐나다 주식은 쌀이 아니다;;;
지금까지 음식을 먹어본결과 마카로니와 고기가 거의 주식같다;;;
정말 아무거나 잘먹는나지만 ㅠ.ㅠ 한국사람은 밥힘으로 살거늘 ㅠ.ㅠ
오늘은 일요일! 그래서 팔을 걷어붙이고 밥을 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행이도 전기 밥솥이 있어서 밥은 손쉽게 할 수 있었다 ㅎㅎ
하지만 압력이 아니라서;;; 맛은 별로;;; 자취생활 2년차지만 이번 밥은 실패였다 ㅠ.ㅠ
너무 많은 물덕분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같이먹을 만두라면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글보글 잘도 끓는구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진수성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은 밥들은 포장해서 냉동실로~
냉동시켜두면 오래오래 먹을 수 있기에 한번먹을 양만 만들어서 따로따로 얼려두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