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music

[노래] 바이브 - I hate mama






dear lie.. dear lie..

당신이 품고 살던 난

끝까지 안고 가야지


dear lie.. dear lie..

당신이 흘린 사랑은

당신이 닦고 가야지


뭐라고 말 좀 해봐 날 두고 어디가


I hate mama.. I hate mama..

눈물로 그 이름을 불러도 

그대는 어떤 말도 없네요


I hate mama.. I hate mama..

사랑을 갚을 길이 없네요

바칠게 눈물밖엔 없네요


I hate mama.. I hate mama..


시간이 필요했죠 그 맘을 알기엔..


I hate mama.. I hate mama..

눈물로 그 이름을 불러도 

그대는 어떤 말도 없네요


I hate mama.. I hate mama..

사랑을 갚을 길이 없네요

바칠게 눈물밖엔 없네요


I hate mama.. I hate mama..

조금만 기다리라 했잖아

그땐 내가 다 준다 했잖아


hate mama.. I hate mama..

감히 이제 와 용설 빕니다

눈물로 그댈 불러 봅니다


내 어머니.. 내 어머니..

내 어머니.. 내 어머니..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