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tv & movie

"고자르요"를 기억하시나요? - 바람의 검신 실사판


오래전 바람의 검신이라는 애니메이션을 OVA로 즐길 수 있었다.

본편, 만화책보다 더 빨리접하였던 "추억편"

일본 애니메이션 특유의 공간(?)의 미를 잘 살린 작품이었다.


그 바람의 검신이 영화화 되었다고 하여 일찌감치 접해보았다...


ㅁ 내용



나름 애니메이션 본편의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영화상의 시간의 제한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압축되긴 했지만 많은 이질감이 나타나진 않는다.

기본 내용은 바람의 검신 본편에 있는 맨처음 에피소드가 주요 내용이다.


ㅁ 캐스팅



애니메이션을 영화화 할때 참으로 많은 문제가 되는 부분이 바로 인물 설정 부분이다.

하지만, 이번 바람의 검신에서의 캐스팅은 참으로 박수를 쳐주고 싶을 만큼 완벽하다.


ㅁ 액션





솔직히 실물로 찍어야 되는 영화해서 애니메이션의 액션을 원한다는 것이 다소 무리가 있는 것은 사실이다.

간간히 등장하는 와이어 액션과 과장된 표현이 조금은 어색한 부분이 있지만, 정말 저렇게 싸워도 될까 싶을 정도로 리얼한 액션을 보여준다.

다시 말해 기대 이상의 액션이다.


- 요약

장점 : 리얼한 액션, 완성도 있는 캐스팅

단점 : 본편의 내용을 재탕, 영화화하기엔 빈약한 스토리


- 추천

바람의 검신의 추억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 바라는 점

바람의 검식 "추억편"을 다시 영화화 해주었으면 좋겠다 ㅎㅎ




바람의 검심 (2013)

7.7
감독
오오토모 케이시
출연
사토 타케루, 타케이 에미, 킷카와 코지, 아오이 유우, 아오키 무네타카
정보
액션, 시대극 | 일본 | 134 분 | 201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