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전주] 전주한옥마을 풍년제과



전주한옥마을에서 이해하기 힘들정도의 긴 줄을 발견했다면 그건 바로 풍년제과의 줄일 것이다.



정말 장관이다;;;




이름하여 (주)풍년제과



사실 전주한옥마을에 있는 풍년제과는 본점이 아니라 분점이다. 빵을 만들진 않고 판매만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정말정말 유명해져서 현대백화점 본점에도 들어간 풍년제과



오랜시간을 기다려 입장을 하게 된다 ㅎㅎ




이미 많은 직원이 보임에도 불구하고 일꾼을 구할정도로 정신없이 바쁜 모습이다. ㅠㅠ



이 많은 빵중에 풍년제과를 대표하는 빵이 있으니



이 빵도 아니고



이 빵도 아니고



이 전병도 아니고...



어... 저 검은 물체는 뭐지



쪼꼬파이!!!! 풍년제과의 대표 제품인 쪼꼬파이이다



하지만 저는 여기 생각전병이 훨씬 좋다는 ㅎㅎ


딱딱하지도 않고 생강의 특유의 향이 너무 맛난다 ㅎㅎ


전주를 내려가기 힘든 분들을 현대백화점 본관에도 있으니 한번 추천드린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