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먹어봤니 라면버거? ㅎㅎ

필자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의 라이스버거를 좋아합니다.


흐름을 역행하는 것들을 좋아하다보니... 본이아니게 그렇게 되었습니다 ㅎㅎ담배2


그리하여 라면버거를 먹어 보았습니다!!!


그것도 2번이나!!!



간단하게 평을 한다면...즐거워


필자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ㅠㅠ


처음 먹을때는 면의 식감으로 인해 반죽을 먹는 느낌이긴 하지만 매콤한 맛의 버거는 상당히 인상적이며 맛있다 ㅠㅠ


아직 먹어보지 않은 분이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강하게 ㅎㅎㅎ


다만 크기가 좀 작고 마지막에 좀 부서지는 부분이 있지만 조심히 먹는다면 문제가 없습니다!굿보이


필자는 앞으로도 더 먹어볼 예정입니다 ㅎㅎㅎ




큰지도보기

롯데리아 / 롯데리아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번지
전화
02-3453-9805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