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america

[America]NewYork~ first day - pictures of Central park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싱그러운 꽃이 만발한 센트럴 파크는 이미 봄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센트럴 파크의 입구다 높은 빌딩이 즐비하던 여느 다른 곳과는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안에는 많은 종류의 동상들이 있으나 필자의 관심밖임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에 있는 벤치마다 사람이름이라고 해야하나;;; 여러사연이 적혀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벗꽃이 만발하여 정말 장관을 이루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요커들의 조깅장소로 애용되는 센트럴파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 아티스트의 공연장소이기도 하다.
따로 브로드웨이의 공연장을 갈필요가 없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잔디밭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또한 한국과 다름없이 천진난만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날 도착해서 필자가 총 3달러의 지출을 했는데 그중 2달러의 교통비를 제외한 1달러를 쓰게 만든 분이다.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한번 같이 동영상을 감상해보자~ㅋㅋ
두개의 막대기를 이용해서 나오는 소리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다운 소리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리와 셀리가 만났을때의 촬영장소였던 호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센트럴파크 도심속 공원 가히 놀라울 따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