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삼성인턴 후기

삼성인턴이 끝났다...
4주간에 강행군이었다 ㅠ.ㅠ
정말 아침 6시반에 일어나서 출근의 연속 ㅠ.ㅠ 회식과 술에 쩔어서 사는 삶을 잠시나마 겪을 수 있었다.
4박5일간의 함숙생활과 나머지의 컴퓨터 홈페이지 만드는 교육...
어찌보면 많은 것이 남겨진 한달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벽에 모여서 각자 정해진 합숙소로 가기위해 버스에 오르는 모습
정말 장관이었다. 모두 같인 검은 색 정장을 입고 한손에는 캐리어를 끌며 개미처럼 우르르 몰려다니는 모습이란;;;
흰잠바를 입고간 나는 참으로 무안할 수 밖에 없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자랑스러운 이름표를 달고 4박5일간의 일정을 시작했다.
이런 저런 많은 일들이 있었으나;;; 한달이나(?) 지난 일이기 때문에 패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기한 것은 내가 여기서 팀장을 했다는것;;;;
내가 감독한 퍼포먼스를 감상해보도록 하자 ㅎㅎ



합숙이 끝나고 멀티캠퍼스도 돌아와서 시작된
홈페이지 교육 ㅠ.ㅠ
난 경험이 많은 터라 대충대충 하려고 했는데 장난이 아니더라 ㅠ.ㅠ
왜 테이블을 쓰면 안됀다는 건지 ㅡ.ㅡ;;;;
하지만 재미있는 일도 있었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것은 바로!!! 이 도미노였지;;ㅎㅎ
정말 단순한 작업의 반복이지만 나중에 완성되었을때의 만족감이란^^
여기보이는 처음의 하트가 나의 작품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녀석의 나의 개인작품 ㅎㅎㅎ 남은시간을 이용해 만들어봤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반의 작품까지 모두 완성되서 펼쳐진 장관;;;
솔직히 좀 많이 초라한듯....


길다면 긴 4주가 끝났어...
역시 언제나 모든것들은 뒤돌아보면 모두 짧아보이는거야^^
진정 삼성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지!!!

'dai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신없이 살아가는 중....  (0) 2008.04.07
졸업이로구나~~~  (0) 2008.02.26
문어 드셔보셨나요? 왕문어 >.<  (0) 2007.12.29
포그니 어린이집 재롱잔치;;  (0) 2007.12.22
삼성인턴 오리엔테이션 그후...  (2) 2007.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