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휴가기간동안 한짓 ㅎㅎ-HD2캐이스 개조



필자가 사용하고있는 스마트폰은 HD2로 각종? OS를 지원하는 아주 스마트한 스마트폰이다.
이런 후덜이에게도 단점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일찍퇴근하시는 배터리님...
이런 단점을 타기하기위하여 대용량배터리를 구매하였지만 대용량배터리로 인하여 더더욱 거대해주시는 두께를 어찌할까 고민 중 휴가기간을 이용하여 과감하게 기존의 케이스를 이용한 개조? 작업에 돌입하였다.
원리는 단순하다. 기존의 베터리커버에 대용량배터리가 장착이 가눙하도록 구멍을 뚫자 ㅎㅎ
이런 단순한 마인드로 돌입하였지만 결코 과정이 쉽지않았다.

드릴질을 할때마다 드릴날을박살내어주시는 강화알루미늄 덕분에 어찌할까 고민을 하면서 결국 글라인더를 이용하여 무식하게 갈아내어버렸다. ㅎㅎ
그로인하여 필자는 세상에서 가장 얇은 후덜이 대용량배터리커버에 성공하였다 ㅎㅎ